회원가입

기본정보
닉네임을 바꾸시면 앞으로 60일 이내에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약관동의

회원가입 약관

SL호텔 강릉의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 본 약관의 적용

2 - 숙박계약의 신청

3 - 예약금

4 - 숙박계약의 거절

5 - 숙박예약의 취소

6 - 환불 및 취소규정

7 - 숙박 등록(체크인)

8 - 입실시간 및 퇴실시간

9 - 숙박 책임

10- 호텔 계약 해지 권한

11 - 이용규칙의 준수

12 - 숙박 계속의 거절

13 - 숙박고객의 책임

14 - 호텔의 책임

15 -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

16 - 주차장 이용규칙

 

1 - 본 약관의 적용

1. 당 호텔에서 숙박을 원하시는 고객 과의 체결하는 숙박계약 및 그에 관련하는 계약은 본 약관에 정해진 것으로 한하며, 본 약관에 규정되어 있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한 것으로 합니다.

2. 당 호텔은 전 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법령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은 범위 내에서 계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

3. 당 호텔은 지불 관련하여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당 호텔 가맹점간의 계약에 따릅니다.

 

2 - 숙박계약의 신청

당 호텔은 숙박일에 앞서 숙박신청 예약을 받았을 경우 예약신청자에게 다음 사항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투수객의 성명, 투숙인원수, 성별,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국적 및 직업

2. 그 밖에 당 호텔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특정사항

 

3 - 예약금

1. 당 호텔은 온라인상 혹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한 숙박 예약을 받을 경우, 예약금(선불금)은 객실요금 완불을 원칙으로 하며, 완불 받은 경우에만 예약을 보증합니다.

2. 원칙적으로 입실일(체크인 날자) 3일전에 완불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예치금이 미납되었을 경우나 호텔 측에 사전에 어떠한 통보도 없이 늦춰진 경우에는 예약이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 숙박요금을 손님에게 알린 경우에 한함

4. 예약취소로 인한 예약금 지불방식 중 신용카드에 의한 환불 처리 시에는 접수번호, 접수일자, 접수자, 위약금 내용을 예약자에게 알려 드립니다.

5. 조항 규정에도 불구하고 당 호텔이 정한 특별한 경우, 예치금을 받지 않고 체크인 시 혹은 체크아웃 시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4 - 숙박계약의 거절

당 호텔은 아래사항이 발생하였을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숙박신청이 이 계약에 의하지 않은 경우

2.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3. 숙박을 하고자 하는 고객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4.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 숙박에 관하여 불필요한 보상을 요구할 경우

6. 위험약물, 폭발물 또는 무기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7.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을 응할 수 없는 경우

8.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5 - 숙박예약의 취소

1. 당 호텔은 별도의 규정 외에 다음의 경우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4 1항에서 8항까지 해당될 때

2) 1 1항이 허위일 때

3) 3 1항에 규정된 예약금을 지불하지 않았을 때

 

2. 당 호텔은 전 항의 규정에 의하여 숙박 예약을 취소했을 시에는 예약금이 있는 경우 이를 반환해 드립니다.

3. 예약을 하고 3일 이내에 입금확인 되지 않을 경우 숙박예약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6 - 환불 및 취소규정

당 호텔은 예약취소 및 예약은 되었으나 아무런 사전 연락없이 입실을 안하게 되는 미입실(No Show)에 관한 위약금 규정에 관하여 공정거래위 산하 소비자 보호원 기준을 토대로 아래와 같이 위약금 부과 처리에 의합니다. , 숙박일(객실 사용 시작일, 체크인 날자)을 기준으로 숙박 예약자가 숙박 예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하였을 때는 다음에 기재한 바에 의하여 위약금(해약금)을 청구합니다. 또한 당일 숙박을 위한 당일예약인 경우 예약 취소에 따른 위약금 규정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 일반 개인 투숙객
    체크인 2일전: 위약금 없음
    체크인 2일전 00:00시 이후 100% 취소 위약금 부과
    당일 취소 및 No-Show : 1박 객실 요금의 100% 취소 위약금 부과
    ※예약 건에 따라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단체 투숙객(10실 이상)
  단체 투숙객 일정은 별도 견적서 및 계약서 진행을 통하여 적용 됩니다. 

 

3. 전 항 규정에 의거하여 버스, 기차, 항공기 등 공공 운송기관의 불착, 또는 지연, 자연 재해나 기타 숙박 예약자 자신의 책임에 의한 것이 아니라고 인정될 시에는 위약금을 받지 않습니다.

4. 숙박예정자의 예기치 않은 사망이나 질병, 본인의 가족이나 친척의 조사로 인하여 숙박이 불가할 경우 관련 증빙서류를 당 호텔에 팩스나 이메일로 발송 시 위약금을 받지 않습니다.

 

7 - 숙박 등록(체크인)

투숙객은 숙박일 당일 당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1. 2 1항의 사항

2. 외국인은 국적, 여권번호, 입국 연월일,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3. 내국인은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4. 주소지, 직업, 생년월일

5. 출발일시 및 시간

6. 필요에 따라 자동차 뒷번호와 같은 인정되는 사항을 기입을 요청받을 수 있다.

7. 기타 고객 등록 시 프론트 직원의 요청사항에 대해 예약자임이 확인이 되면 별도 등록없이 입실이 가능합니다.

 

8 _체크인과 체크아웃

1. 체크인 시간은 오후 3/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2. 퇴실시간 이후 퇴실 시 추가 비용 시간 당 20,000원이 부과됩니다. (15시 이후 1박 요금)

 

9 - 숙박 책임

1. 당 호텔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호텔 프론트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때와 객실에 안내되었을 때 중 먼저 행위가 이어졌을 때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투숙객이 출발하기 위하여 객실을 비워 주었을 때 책임이 끝납니다.

2. 당 호텔은 투숙객이 호텔에서 게시한 이용 규칙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된 사고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당 호텔은 숙박 예약금 접수 후 투숙객에게 현장에서 객실제공을 못할 경우에는 동등 또는 타 숙박시설을 알선하고 최소 1일 숙박요금을 보상합니다.

 

10 - 호텔의 계약 해지 권한

당 호텔은 투숙객이 투숙 중이더라도 아래의 조항에 따라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

 

1. 펫객실 외 반려(애완)동물을 반입한 경우가 적발될 시

2. 손님이 공공질서에 위반되는 행위나, 풍기문란,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3. 과음, 폭언, 폭행 등 다른 투숙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폭력단의 부정한 행위의 방지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폭력단 및 폭력단원 또는 관계자 그 외 반사회적 세력인 경우

5. 폭력단 또는 폭력단원이 사업 활동을 지배하는 법인, 그 외 단체일 경우

6. 법인의 간부가 폭력 단원에 해당 할 경우

7. 다른 투숙객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나 언급을 했을 경우

8. 숙박시설과 숙박시설의 사원(종업원)에 대해 폭력, 협박, 공갈, 위압적인 행위나 합리적인 범위를 넘는 부담을 요구했을 경우 또는 과거에 비슷한 행위를 했을 경우

9. 감염성 있는 질병이나 균을 퍼뜨리거나, 옮기는 것이 발견되었을 경우

10. 호텔이 투숙하는 손님으로부터 불합리한 요구사항을 받았을 경우

11.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그 외 부득이한 사유로 숙박 제공을 할 수 없는 경우

12. 침대에 누워서 담배를 피우는 행위, 소방시설 등에 대한 장난, 그 외 호텔이 정한 이용금지사항에 따르지 않는 경우

 

11 - 이용규칙의 준수

당 호텔에서 정하고 제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해주셔야 합니다.

 

1. 로비 또는 객실 안에 이하 물품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1) 화기 또는 인화하기 쉬운 화약이나 휘발유 또는 위험성이 있는 약품

(2) 마약, 비합법약물 또는 비슷한 약물

(3) 허가증이 없는 총, 칼 등

(4) 악취가 나는 것

(5) 다량의 물품

 

2. 호텔 내에서 도박 및 풍기 문란한 행위 및 다른 손님에게 폐를 끼치는 행위는 삼가 주십시오.

3. 허가 없이 로비나 객실을 비즈니스 공간으로 꾸며 미팅 룸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4. 기계나 물건의 설정상태를 바꾸실 수 없습니다.

5. 관내의 설비 또는 물품에 대하여

(1)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2) 호텔 물건을 밖으로 가지고 나가지 말아 주십시오.

(3) 다른 장소에 이동하거나 가공하지 말아 주십시오.

 

6. 복도나 로비 등 공공장소에 소지품을 방치하지 말아 주십시오. 그로 인한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귀속됩니다.

7. 다른 손님께 광고물을 전달하는 행위를 하지 말아 주십시오.

8. 긴급사태 또는 부득이한 사정이 생기지 않는 한한 비상계단, 옥상, 기계실 등 고객이 사용하실 수 있는 시설외 출입을 하시면 안 됩니다.

9. 미성년자는 보호자의 허가가 없는 한 숙박하실 수 없습니다.

10. 불가항력이외의 이유로 건축물, 비품 그 외의 물품을 손상시키거나 더럽힌 경우에는 수리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또한 객실열쇠를 잃어버리신 분은 당사가 정한 금액으로 변상하셔야 합니다.

11. 투숙객이 분실물로 인한 CCTV 조회를 원하실 경우 원칙적으로 일요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09:00시부터 오후 07:00시까지 조회 담당자 및 경찰 입회하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12 - 숙박 계속의 거절

당 호텔은 손님을 받아들인 숙박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4조 제 1 ~ 8 항까지 해당된다고 간주되는 경우

2. 10조 계약해지의 권한 및 11조 이용 규칙의 준수에 위배되는 경우

 

13 - 투숙객의 책임

투숙객이 고의 또는 과실로 호텔 시설물에 손해를 입혔을 때는 호텔에서 책정한 금액에 대해서 손해배상 하셔야 합니다.

 

14 - 호텔의 책임

1. 호텔은 숙박계약 또한 이것에 관련된 계약의 이행에 또는 불이행에 있어 투숙객에게 손해를 주었을 때는 손해배상을 합니다. 그러나 호텔의 책임이 아닌 사유에 관해서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2. 호텔은 당 시설로 인하여 고객이 상해를 당하였을 경우나 화재 등에 대처하기 위해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특히, 숙박 후 오전에 상해를 입었을 경우에 투숙객이 객실료 100% 환불을 요청할 시 본 호텔은 수용할 수 없으며 불가피하게 일정부분 환불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호텔의 판단에 의하며 치료비에 대한 부분은 영업배상책임보험사에 일임합니다.

 

15 -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

1. 투숙객은 등록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객실키를 인수하여 퇴실 시에는 요금지불과 함께 프론트 담당자에게 키 카드를 반납해야 합니다.

2. 투숙객은 투숙 중 객실키를 분실하였을 시 지체 없이 프런트 데스크에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3. 투숙객이 객실 키를 소지하고 체크아웃 할 경우 지체 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히 호텔로 반송하여야 합니다.

 

16 - 주차장 이용규칙

1. 자동차 주차 후 차량의 모든 문은 반드시 잠가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호텔은 어떤 경우라고 분실물품으로 인한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2. 주차장에서 고의가 아닌 사고, 차량도난 그 외의 물품에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호텔직원에 의한 행위가 아닌 한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고객이 CCTV 직접 열람을 신청할 경우 경찰의 입회하에 호텔의 조회 담당자와 동행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주차장의 시설에 손상을 입혔을 경우에는 손해배상을 하셔야 합니다.

 

[필요한 사항]

1. 통신판매업 신고 후 신고 번호 (홈페이지 하단에 노출 필요) > 추후 자체 예약 시 관련 내용 있어야함

SL호텔 강릉'(이하 SL호텔) SL호텔 고객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개인정보보호법과 정보통신망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SL호텔은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신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고,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어떤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3조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및 파기

4조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5조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 위탁 

6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탈퇴 및 동의 철회 방법

7조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8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9조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0조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11조 광고성 정보 전송 

12조 고지의 의무

 


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개인정보 수집항목

SL호텔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필수항목: 성명, 생년월일, 국적, 성별, 연락처(전화번호 또는 휴대폰), CI, 접속IP정보

. 선택항목: 주소, 이메일, 신용카드정보, 마케팅활용동의

2. 개인정보 수집방법

SL호텔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내(예약, 견적, 상담게시판, 경품행사 응모), 홈페이지/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이메일

2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1. SL호텔은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유형

수집항목

수집목적

이용

일반회원

성명, 생년월일, 국적, 성별, ID, 비밀번호, CI

- 이용자 식별을 위함
-
회원제 서비스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활용

-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 이행 및 정산(예약, 예약취소, 환불)
-
회원관리(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활용(광고성 정보 전달 및 접속 빈도 파악 등)

연락처(휴대폰or자택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접속IP정보

- 회원제 서비스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활용
-
예약 시 상품 인도 및 안내 등을 위함
-
서비스 이행을 위한 연락 및 안내, 고지사항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의 경로 확보
-
서비스 및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마케팅활동 자료로 활용

주소, 신용카드정보, 마케팅활용동의 (선택)

- 예약 시 보증용

2. SL호텔은 고객님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3조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및 파기

1. SL호텔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구체적인 파기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가입 정보(내부방침): 회원 가입을 탈퇴한 이후로 재방문 인지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1년간 보관

. 배송정보: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을 종료한 때

2. ,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 및 내부 방침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관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보유한 뒤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

3.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실시

. SL호텔 정보통신망법령(동법 제29 2항 및 동법 시행령 개정안 제16)에 따라 온라인 회원 중 1년 이상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다른 정보와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 통신비밀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 가항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관리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공지사항,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이를 위해 이용자는 회사에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 제공/수정하여야 합니다.

4.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4조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1. SL호텔은 회원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 취급(처리)방침』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 하지 않습니다. 제휴를 통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에게 제공 받거나 공유하는 자가 누구이며 주된 사업이 무엇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무엇인지,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 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등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또는 서면을 통해 고지한 후 이에 대한 동의를 구합니다.
SL호텔 개인정보 제공은 SL호텔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므로 제공에 대한 동의를 하지 아니하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 및 이용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의 경우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과 상품 배송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조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 위탁

1. SL호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계약서에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 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6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탈퇴 및 동의 철회 방법

1.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수정,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회원의 경우 SL호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수정 및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 안내 추가

. SL호텔을 방문 및 유선으로 회원 탈퇴 요청 시 본인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 전화번호: 033-920-1800

2.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 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조치하겠습니다.

7조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1. SL호텔은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 쿠키란 SL호텔은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회원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회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2. SL호텔은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쿠키를 사용합니다.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고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 SL호텔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서비스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이용 시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용합니다.

. SL호텔이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회원의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Internet Explore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1) [도구]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2) [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3) [
개인정보보호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 회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셨을 경우 SL호텔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1. SL호텔은 원칙상 만 19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필요에 의하면 만 19세 이하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해야 할 경우에는 법률 및 고시를 준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9조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이용자의 생일, 전화번호 등 타인이 추측하기 쉬운 숫자 등을 이용하지 않도록 비밀번호 생성규칙을 수립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 외국인 등록번호, 은행계좌번호 및 신용카드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안전한 암호 알고리즘으로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 등 회사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침입탐지 및 침입차단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고 있습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모든 침입탐지 시스템과 침입차단 시스템은 이중화로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감한 개인정보는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취급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개인정보 취급자에 대한 교육 등 관리적 조치를 통해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의 운영

회사는 개인정보의 효율적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개인정보 취급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10조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1. SL호텔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담당 부서 :
-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

2. 기타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 범죄 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Tel.1336, URL : www.1336.or.kr)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Tel.02-580-0533~4, URL : www.eprivacy.or.kr)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Tel.02-3480-3600, URL : http://icic.sp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Tel.02-392-0330, URL : www.ctrc.go.kr)

11조 광고성 정보 전송

1. SL호텔 고객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2. SL호텔 제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이메일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이메일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사항과 같이 고객께서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이메일 제목란: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메일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이메일 본문란: 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각각 명시합니다.

3. 광고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 팩스,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 이외의 방법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도 전송자의 명칭을 표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2조 고지의 의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20000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최초공고일자 :
-
이전개정일자 :
< 이전 개인정보 처리방침 볼 수 있도록 버튼생성 필요
- 현행개정일자 :
-
현행시행일자 :

이상 SL호텔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2 00 00일부터 적용됩니다.

 
다른분들이 나의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정보공개를 바꾸시면 앞으로 0일 이내에는 변경이 안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닫기
상단으로 이동